알림광장

(2/20)하이텐션 베를린 공연 - 한국 청년 밴드 음악이 유럽으로

하이텐션 베를린 공연 - 한국 청년 밴드 음악이 유럽으로

이들은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태에 오직 두명의 멤버로서 모든 노래 작곡,작사,프로듀싱, 앨범자켓 디자인, 뮤직비디오 제작, 마케팅 등 모든것을 다하는 만능 뮤지션입니다.

High Tension이라는 이름은 사전적의미의 고전압(High Voltage)과 기분이 좋아 흥이 난 상태(UP)를 의미로 좋은 상태의 크나큰 에너지라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한국 청년 밴드로서 가져야할 마인드와 그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상태를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터질듯한 사운드로 노래를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하고, 벅차오르는 감동을 느끼게 하는 것이 High Tension이 지향하는 음악적 모토(Mote)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트레이드 마크인 마스크를 언제나 착용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기억속에 마스크 쓴 두명의 뮤지션이라고 각인되고 싶은 메시지 또한 담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디렉터, 작사, 보컬을 맡고 있는 박경우와 프로듀서, 기타, DJ를 맡는 오윤건 두명의 듀오로 구성되어있으며, Retro, Electro-pop, Progressive House, Dubstep 등 다양한 장르의 사운드를 섞고, 조합하고, 변형시키고 융합하여 중독성있고 개성잇는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이들은 현재 5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고 유튜브에서 인스타그램에서의 인기가 가속되어있는 상태이며, KPOPMAP, INSPIREKOREA, 1KPOP 등 해외 한국음악전문 매거진에 소개되었습니다. 칠레/우크라이나/터키 콘서트를 성황리에 치루었고, 폴란드/그리스/독일/불가리아/영국 등 유럽 콘서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오는 2월 20일 목요일 베를린 Toast Hawaii에서 작은 콘서트를 엽니다.

행사 내용과 성격은 한국 밴드음악의 콘서트와 케이팝 컴피티션을 통해서 한국 밴드음악과 한국 케이팝 음악이 어울러지는 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케이팝 컴피티션은 한국음악을 좋아하는 독일인 솔로, 그룹댄서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룹 중 일부는 많은 열정을 갖고 전문성또한 갖춰 창원 코리언 케이팝 페스티벌에서 입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작은 컴피티션에 독일인이 운영하는 한국화장품 납품업체(@keauticosmetics)에서 EUR 50 상품권을 협찬해주셔서 우승팀에게 수여할 계획입니다.

* 참고링크: https://www.facebook.com/events/1052356968452264/
inlove99 inlove99 · 2020-02-17 11:45 · · 행사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