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코 아카데미

베를린에서 독일어 과외받을 학생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베를린 Mitte, Prenzlauer Berg 지역에서 과외받을 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독일에 거주한지는 12년정도 되었구요, 지금은 베를린에서 회사생활을 한지 6년째입니다.
원어민 수준의 독일어를 구사하지만, 한국인으로서 독일어를 기초부터 튼튼하게 배웠기에, 독일어를 모국어로 하는 분들보다는
조금더 이해하기 쉽게 독일어를 가르쳐드립니다.
과외는 드문드문 해왔으나, 회사생활을 하면서 시간이 부족하여 그만두었다가, 얼마전부터 일하는 시간을 줄여 이렇게 다시 과외일을 겸하게 되었습니다.

과외는 학생의 목적에따라, 기본적인 독일어 수업 A1 부터 B2까지, 회화수업, 문법수업, ZD 혹은 Test Daf등의 시험준비가 가능하구요.
수업도 독일어 혹은 한국어, 두 언어로 모두 가능합니다.
수업료는 한시간에 25유로, 두명이 같이 과외를 받을시에는 40유로입니다.

서로를 알아보고, 수업내용과 방식을 조율할겸 1시간의 과외맛보기 겸 상담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니,
혹시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먼저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ouTube에서 Moba Berlin을 검색하시면, 제가 라이브스트림으로 진행한 몇개의 독일어수업도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것같고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LaK55a5UaOvzEcz5v_WYw/playlists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인스타그램 @moba_berlin 으로 개인메세지 주시거나, berlin.bysy@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과외지역은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Mitte와 Prenzlauer Berg을 중심으로 하고있으며 (사실 지역은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과외장소는 서로 조율해야하겠지만, 시립 도서관이나 조용한 카페, 혹은 날씨가 좋은날은 공원에서도 진행할 생각입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다들 코로나에 큰 영향없이 평안하시길 빕니다.
mobaberlin mobaberlin · 2020-05-10 09:55 · · 언어
전체 0